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헬로루키'는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 게이트 플라워즈, 로큰롤 라디오 등 한국 대중음악계를 이끌고 있는 약 130팀의 많은 신인뮤지션들을 배출해 왔습니다.

그리고 2015년 11월 14일 악스코리아에서 그 명맥을 이어갈 올해 최고의 신인 뮤지션들의 경합이 펼쳐집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여섯 헬로루키, 이들의 시작을 축하해줄 엄청난 MC와 화려한 축하팀이 누군지 궁금하시죠? 한분씩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D 



우선, 최근 6시간 21분 동안 라이브 공연을 멋지게 소화한 가수 이승환씨와 매끄러운 진행과 청순한 미모로 남심을 흔드는 아나운서 최희씨가 진행을 맡아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깊은 음색과 울림을 지닌 싱어 송라이터 장필순의 합동 무대가 펼쳐집니다.






또한 ‘2008 올해의 헬로루키’ 대상 수상 팀이자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국카스텐, 스타일리시한 퓨처 팝 밴드 솔루션스와 댄서블한 일렉트로닉 록 밴드 칵스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마지막으로 ‘2014 올해의 헬로루키’ 대상 수상 팀 크랜필드까지 다채로운 축하 무대가 준비돼 있습니다.



헬로루키의 압도적인 무대와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화려한 축하무대까지!!

아직 관람 신청 못하신분들, 관람 신청 서둘러 주세요 :)

1인 4매까지 신청가능합니다.


관람신청하기▶http://www.ebs.co.kr/space/program/3890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