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2013년 5월의 루키이자, 2013년 올해의 헬로루키 우수상을 받은

무서운 동네형들에서 락스타로 발돋움한(!)

아시안체어샷이 정규 1집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헤럴드 경제의 정진영 기자님의 관련 기사를 가져와보았습니다. :) 


아시안체어샷, 정규 1집 ‘Horizon’ 16일 발매


밴드 아시안체어샷이 정규 1집 ‘호라이즌(Horizon)’을 오는 16일 발매한다.


아시안체어샷은 CJ문화재단의 신인 뮤지션 지원 사업인 ‘튠업’ 9기, EBS ‘스페이스공감’의 신인발굴프로젝트 ‘헬로루키’에 선정되며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았다. 특히 아시안체어샷이 지난해에 발매한 첫 미니앨범 ‘탈’은 개성적이면서도 한국적인 록사운드로 평단의 주목을 받으며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 음반’과 ‘최우수 록 노래’ 부문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아시안체어샷은 지난 5월 영국 리버풀에서 열린 대형 음악 페스티벌 ‘리버풀 사운드 시티’에 공식 초청을 받은 데 이어, 영국 곳곳의 클럽을 도는 투어를 벌이기도 했다.


소속사 커먼뮤직 측은 “앨범 발매 전날인 오는 15일까지 커먼뮤직 페이스북 페이지와 본 포스팅을 ‘좋아요 + 공유하기’ 하고 아시안체어샷에게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주신 분들 중 5분을 추첨해 멤버 전원이 댁으로 찾아가 사인 앨범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전했다.


앨범 발매 당일인 16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서울 서교동 커먼인블루에서 발매 기념 파티가 열린다. 이날 아시안체어샷 멤버들이 직접 디제잉과 요리, 서빙을 맡을 예정이다. 앨범 구매자에 한해 별도의 입장료 없이 참여 가능하다.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