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헬로루키들의 9월 공연 소식
    2012 헬로루키/Story 2012. 9. 10. 17:12

    야야 & 잠비나이

     

    1. 일시: 2012년 9월 13일(목), 오후 6:30

    2. 장소: Club DGBD

    3. 예매: 인터파크 (http://goo.gl/6X1Ei)

     

     

    아시아투데이 정지희 기자 기사에 발췌:

     

    밴드 야야와 잠비나이가 조인트 공연을 개최한다.

     

    밴드 야야가 잠비나이와 함께 시리즈 기획공연 'Nightmare(나이트메어, 악몽)'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펼친다.

    앞서 두 밴드는 지난 2월에도 한 차례 조인트 공연을 가져 신선한 충격이 가득한 음악세계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음악 팬들의 열화와 같은 재연 요청에 이번 공연을 기획하게 된 것.

    혼성듀오 야야(싱어송라이터 아야, 드러머 시야)는 2010년 활동 시작과 동시에

    EBS '스페이스 공감-올해의 헬로루키'에서 대상을 거머쥔 팀이다. 강력한 개성을 무기로 월드뮤직과 사이키델릭·트립합·재즈 등 다양한 장르가 조화된 독자적 음악관을 구축하고 있다.

    잠비나이(이일우, 김보미, 심은용)는 퓨전국악의 한계성과 고립성을 탈피해 거문고와 딜레이 페달, 피리와 해금과 루프 스테이션 등 수많은 동서양 악기들이 한 데 어우러진 기묘한 음악을 선보인다.

    2011년 '스페이스 공감-올해의 헬로루키' 특별상을 수상했다.

    밤의 양면적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야야와 형식적인 아름다움을 파괴하는 잠비나이가 'Nightmare ep.2'를 통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는 23일 서울 홍대 인근 클럽 DGBD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프렌지

    1. 일시: 2012년 9월 16일, 오후 6:00

    2. 장소: 홍대 롤링홀

    3. 예매: 인터파크(http://goo.gl/55p7f), Yes24(http://goo.gl/JMiZ4)

     

     

     

    아시아투데이 정지희 기자 기사에서 발췌:

    밴드 프렌지 - 데뷔 2년 만에 첫 정식 콘서트 개최

    프렌지는 보컬 없이 기타와 베이스, 드럼 연주만으로 이뤄진 기타 인스트루멘탈(Guitar Instrumental)을 추구하는 밴드다. 대중에게는 생소한 이름일 수 있으나 특유의 폭발적 연주와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로 홍대 인디 신에서 정평이 나있다.

    2010년 앨범 'Nein Songs'로 데뷔했으며 EBS 'SPACE 공감 헬로루키' 선정, 네이버 '온스테이지' 등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해 크고 작은 화제를 모아왔다.

    "새 앨범 작업에 앞서 그간의 활동을 총정리하고 더욱 뜨거운 미래를 다짐하기 위해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최고의 무대를 위해 모든 것을 쏟아 붓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BONUS CD, 재발매 예정인 1집 앨범의 곡들을 선공개할 예정이며

    특별 게스트로 3호선버터플라이의 성기완과 아마츄어증폭기가 무대에 오른다.

    프렌지의 정식 콘서트는 오는 16일 서울 마포구 홍대 인근 클럽 롤링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인터파크와 YES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EBS 𖤐 HELLO ROOKIE